본문 바로가기

Gallery

여기저기서 잔뜩 긁어모아둔 샤이니 움짤 하드털기 1

 

내일은 전공시험을 보는 날 이당 ㅎㅎㅎㅎ 그것도 프로그래밍시험이당 ㅎㅎㅎ

그래서 그동안 과제로 제출했던 프로그램들을 열려고 외장하드를 연결했는데 오류가 나서 안에있던 내용물들이 갑자기 날라가버렸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간신히 복구했는데 나으 숨겨둔 폴더안에 섀이니사진 몇개와 움짤이 사라졌다 ㅡㅡ 수집병자로써 이런건 용납할 수 없당.

내 수집병이 어느정도인지 대략적인 예시를 제시해보자면

 

요로코롬 쌈빡하게 정리하는 뇨자란 말이다!!!!! ㅏㄹ미다ㅓ;ㅣㅏㅈ (물론 샤이니관련된것만 이렇다. 내방은 쥰니 더럽닿ㅎㅎㅎㅎ)

 

결론은 더이상의 자료손실을 막기위해 모은 움짤들을 쌈빡하게 티스토리에 올려두기로했당 ㅎoㅎ 왜 진작에 이생각을 못했지??

 

 

 

 

 

 

 

 

 

 

 

 

 

 

 

 

 

 

 

 

 

 

 

 

 

 

 

 

 

 

 

 

 

 

 

 

 

 

 

 

 

 

 

 

 

 

 

 

 

 

 

ㅋㅋㅋㅋㅋㅋ하나하나 코멘트 달아주고싶은 귀요미움짤들이야ㅠㅠㅠ 하지만 난 셤공부를 해야하는 비루한 복학생인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드에 움짤 대부분이 김종현인데 그중에서도 인전움짤이 젤많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아청물해서 막 잡아가는데 아청물 기준에 배우가 동안인것도 포함된다던데... 종현이 움짤 잘못올려서 철컹철컹하면...ㅋ혼자 또 자기만의 상상에 빠져듭니다....

 

암튼 나머지는 시험을 끝내고 올리도록 하자.. 크흡..ㅠ 그땐 ㄱㅐ드립 잔뜩 친 코멘트도 함께 달아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