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

SHINee(온유,태민) 일본잡지 JILLE

 

 

요즘 샤이니 화보 아주 터지는거같다. 애기들이라 뽀송뽀송한데 이렇게 화보자체가 뽀송뽀송한 느낌이라니 ㅠㅠㅠ 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 화보, 잡지 자체가 좀 뿌연 느낌이 있어서 그른가? 이렇게 살짤 대비도 낮춘듯한 사진이 넘넘 좋당. 

 

 

샤이니와 낙서는 아무래도 때놓을 수 없는 불변의 진리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줄리엣때부터 앨범에 연필로 낚서질이 시작되더니.. 어느순간부터는 앨범에 연필로 그어진 자국, 그림 없으면 심심한 지경이 됬당.

 결론은.. 뭐 그래...태미니 멋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2012년 들어서 가장 속시원한 일은 바로 진기가 머리를 잘랐다는 사실이다!!!!!!

자꾸만 길어가는 머리를 보며, 심지어 이모마냥 뒤로 묶은거 보고 내가 얼마나 오열했는데!!!!

진기는 요렇게 상콤시럽게 잘라서 부드럽게 웨이브주는게 제일 잘어울리는거같당^*^ 

 아.. 둘이 옷소매 잡고 늘어지는거봐........................................ ><ㅋ

제일 나이차이가 많은 둘인데 매번 이렇게 이쁘게 꽁냥꽁냥거리는거 보면 너무너무 귀엽다,ㅎㅎ 나는 내 동생이랑.... 음.....ㅋ

 

 

출저 _ 샤이니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