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llery

민호_W KOREA 화보

으잉ㅋㅋㅋㅋㅋ 드디어 민호 단독화보 촬영했뜨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심하게 뒷북이긴 하믜다)

온쫑탬키 넷 전부 단독화보가 있는데 어찌하여 우리의 불꽃칼씀미노만 없는거냐며 주절주절 나부렁거렸더니 w 코리아에서 '그래? 그럼 찍어줌 ㅇㅇ' 하고 찍어주신듯.(ㅋ)

 

 

화보 보기 전에 뜬 메이킹 영상보고 진짜 자지러지고, 화보 스캔본 뜬거 보고 다시 자지러지고 ㅠㅠㅠㅠㅠㅠ 최민호 따식! 진짜 사진 찍을 맛 나게 생긴듯... 사진작가님, 찍으면서 막 좋으셨졍?????????? 영상에서도 옳지! 그래! 좋아! 막 계속 그르시던데....

하긴...민호................... ♥ 

 

 

갠적으로 이사진이 제일좋다 ㅠㅠ

민호는 정면으로 보면 약간 동글동글 해서 귀염상이 언뜻 보이는데 옆라인으로 보면 또 날카롭게 잘빠져서 갱쟌히 도시남자처럼 보이는 그런게 있다. 그리고 쌍커풀도 짙은데 저렇게 아래로 내리깔면 뭔가 ..아 말로 설명을 못하겠네... ㅋㅋ 미아내.. 누나의 어휘실력이 넘 딸린다 ㅠㅠㅠㅠ

결론은, 최민호 너 잘생겼다고!!!!!!

 

 

영상 중간중간에도 나오지만 빛의 두 얼굴. 슬로건 하나 기깔나게 잘 지은듯!! 반짝반짝 빛나는 샤이니 민호의 두 얼굴이자 화보에서의 빛에 의해 달라지는 느낌의 얼굴 비스무리.... 그래 원래 배보다 배꼽이라고 해석하면 다 멋져보임 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나 쳐다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쥬금 ㅇ<-< ㅇ<-<

 

 

민호가 벗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호 빨래판에 빨래 한번만 해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

이건 비밀인데 며칠전에 꿈을 꿨다. 샤이니 액히들을 일렬로 쭉 뉘여놓고 진짜 복근 위에서 빨래를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다보니까 한명이 부족해서 읭? 하고 찾다보니까 내 아래서 통통한 아기배하고 '어때? 푹신해?' 하고 묻던 진기 ㅠㅠ 미아내 징긔ㅠㅠ 근데 난 솔직히 복근없는 애기배가 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 행위예술 하시냐는 ㅠㅠㅠㅠ 

 

 

여기여기 귀요미 미노미노는 어디가셨냐는.... 웨어아유 베이비미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포켓존횬 돋네,..★

 

 

 

 

 

 

 


+인터뷰 내용 스캔

 

 

 

 

선출저 _Reminiscence    후출저 _샤기지